|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내과 박원장' 이서진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팍팍한 현실 속에서 박원장은 아내 사모림(라미란) 덕에 웃음을 잃지 않는다. 틈만 나면 엉큼한 눈빛을 주고받는 박원장 부부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한다. 선 넘는 개그 욕심으로 아내에게 욕을 얻어먹기도 하지만, 가족들은 박원장의 든든한 버팀목이다.
오늘도 의술과 상술 사이, 혼란스러운 생존기를 이어가는 박원장. 그와 인연을 맺는 '오지라퍼' 원장 3인방과 신입 간호사 차지훈(서범준)의 존재감도 흥미롭다. 차미영 간호사의 아들인 차지훈은 아슬아슬한 직장생활을 이어가고, 항문외과 원장 선우수지(신은정)와 산부인과 원장 지민지(김광규), 비뇨기과 원장 최형석(정형석)은 박원장의 세상 절친한(?) 동료가 된다. 시끌벅적한 박원장 내과의 순탄치 않은 앞날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작품.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디테일한 스토리가 주목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지난 10월부터 네이버웹툰 금요웹툰에 정식 연재를 시작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