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난임 판정을 받고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서경석에게 '그냥 참지 마세요'는 좋은 조언이 아니다. 이 고민을 다르게 봐야 하는 부분이 있다"며 상상치 못한 문제의 핵심을 짚어낸다. 서경석을 끊임없이 참아내게 만든 원인은 무엇일지, 그를 깜짝 놀라게 한 오은영 박사의 신선한 멘탈 진단과 함께 '은영 매직'에 관심이 집중된다.
두 번째 고객은 상담소 최초 '부부 상담'. 비주얼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함께 등장한다. 팬심 가득 'GOD은영'을 외치며 상담소를 찾은 송재희, 지소연은 달달한 눈 맞춤과 스킨십으로 오은영 박사와 수제자들의 질투 섞인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하지만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도 잠시, 이번 주부터 새롭게 도입된 '심층 인터뷰룸'을 통해 본격적인 고민 상담이 시작되자 모두의 눈시울을 적셨다는데. 최근 2세 계획을 시작했지만 난임 판정을 받고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다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이 난관을 어떻게 현명하게 헤쳐 나갈 수 있을지 오은영 박사에게 조언을 요청하는데.
한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가 3주 간의 재정비를 통해 더욱 새롭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어른 금쪽이들을 위한 맞춤 카운슬링으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 지은 것. 서로 풀리지 않은 갈등을 가진 고객들의 대화를 돕는 '심층 인터뷰룸' 포맷을 도입해 보다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세부터 100세까지, 사람들의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멘탈 케어 프로그램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