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의 올해 첫 국내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하나 극본, 김병수 연출)이 오늘(4일) 눈부신 청춘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됐다.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청춘 8인방, MBTI부터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청춘 캠퍼스 라이프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채수빈은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발을 디딘 패기 넘치는 신입생 고은강으로 돌아온다. 호루라기를 손에 든 채수빈의 호기심 가득한 표정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고은강은 바위를 깨뜨리진 못하지만 더럽힐 수는 있다는 깡과 오기의 소유자. 한다면 하는 성격인 그는 앞뒤 안 보고 달려드는 직진 본능의 ESFP다. 즉흥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고은강이 달라도 너무 다른 위승현과 얽히며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친다. 고은강으로 분해 폭넓은 감정선으로 공감을 자아낼 채수빈의 열연이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이신영과 박유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청춘의 얼굴을 보여준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 역을 맡아 또 한 번 변신한다. 경찰대학 스포츠백을 어깨에 걸친 김탁은 밝고 건강한 청춘 그 자체다.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신입생 기한나로 변신해 시크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박유나의 카리스마도 남다르다. 김탁과 기한나의 MBTI는 비슷한 듯 다른 ISFP와 ISTP. 늘 혼자인 게 편하다고 생각했던 김탁과 기한나가 경찰대학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 어떻게 변화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신입생들이 모인 경찰대학은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다. 특별한 애정을 쌓아가며 세상의 방식이 아닌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달려 가는 청춘 8인방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가 2022년 새해,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그리고 곽시양이 출연한다.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