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애한도초과' 박형준 작가, 췌장암 고백…"작품 마무리는 꼭 할 것"[전문]

최종수정 2023-01-11 14:3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웹툰 '연애한도초과' 박형준 작가가 췌장암 투병중이다.

박형준은 10일 "
건강해졌다는 말부터 전해드려야 하는데 지병 외에 추가로 등 통증이 심해져 1년 동안 병원 투어를 하다 췌장암 소견을 받고 상급 병원으로 옮겨 검사 및 치료를 받는 중이다"라며 자신이 투병중인 사실을 알렸다.

이어 "그동안 건강관리를 못 한 점 깊이 통감하고 있다.
통증으로 인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적이지만 회사랑 상의 후 원고는 조금씩 만들고 있었다. 기다려주시는 독자분들이 계시는 한 끝까지 이들의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최악의 상황이 생기더라도 이 작품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만은 꼭 드린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형준은 "오랜만의 글인데 좋은 소식만 있는 게 아니라 죄송하다. 곧 재오픈 일정이 나올 거라 생각된다. 그때 다시 글 남기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박형준 작가는 웹툰 '몸에 좋은 남자', '연애 한도 초과'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건강문제로 2021년 11월 이후 장기 휴재중이다.

다음은 박형준 작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형준 작가입니다

건강해졌다는 말부터 전해드려야 하는데 지병 외에 추가로 등 통증이 심해져 1년 동안 병원 투어를 하다 췌장암 소견을 받고 상급 병원으로 옮겨 검사 및 치료를 받는 중입니다


그동안 건강 관리를 못 한 점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통증으로 인해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적이지만 회사랑 상의 후 원고는 조금씩 만들고 있었습니다.

기다려 주시는 독자 분들이 계시는 한 끝까지 이들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악의 상황이 생기더라도 이 작품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 만은 꼭 드립니다.

오랜만의 글인데 좋은 소식만 있는 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곧 재 오픈 일정이 나올 거라 생각됩니다.

그때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