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아티스트 태양이 새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 D-1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태양의 디지털 싱글 'VIBE'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D-1' 포스터 2종을 게재했다.
이렇게 태양은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된 신비로운 느낌과 함께 'D-1' 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있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기도.
태양은 앞서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하는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지난 1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중독성 강한 후렴구 일부를 들려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련된 영상미와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감각적인 비주얼도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것.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VIBE (Feat. Jimin of BTS)'가 빌보드 핫 트렌딩 리얼타임 차트 1위에 진입해 일찌감치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양은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1월 13일 오후 2시, '태양 VIBE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