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아빠 ♥이병헌, 아들과 몸으로 잘 놀아준다" ('오은영게임')[SC리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1-25 07:26 | 최종수정 2023-01-25 07: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이 아빠로서도 완벽한 모습을 자랑했다.

24일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게임'이 첫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안재욱X정준호&이하정X인교진&소이현X문희준&소율X이대호가 자신의 아들 또는 딸과 동반 출연했다.

국내 최초 우리 아이 놀이 튜토리얼을 찾은 '셀럽' 부모들은 "부모 입장에서 어떻게 놀아줘야 하는지 진짜 고민이 된다"며 놀이가 항상 고민임을 토로했다.


이에 MC 신동엽은 이민정에게 남편인 배우 이병헌을 언급하며 "이병헌 씨는 아이들과 잘 놀아주냐"고 물었다. MC 이민정은 "아들이 에너지가 넘친다. (남편은) 몸으로 잘 놀아주는 편이다"라면서 "지금도 남편이 아이를 데리고 운동회에 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지난 2013년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아들 준후 군을 얻었다.

한편 '오은영 게임'은 놀 줄 모르는 부모는 물론, 손주들의 육아에 지친 조부모들의 고민까지 해결하고자 오은영 박사가 K 엄마아빠표 놀이 비법을 전수할 특급 프로젝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