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50억 재력가' 10기 정숙, '결별설' 정면 반박…"남친 향한 악플이 심해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1-25 14:20 | 최종수정 2023-01-25 14:2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결별설을 해명했다.

25일 정숙은 "남자친구랑 안 헤어졌어요. 잘 만나고 있어요. 남자친구한테 악플이 너무 생각보다 심해서 어쩔 수 없이 사진 내렸어요. 근데 또 사진 내리니 헤어졌다고 또 소문이 휴~~ㅠㅠ 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하겠네요. 악플 좀 그만~ 그냥 좀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헤어졌으면 헤어졌다고 제가 이야기하겠죠. 제가 그런 말 없으면 아닌 거예요. 없는 말 제발 하지말아 주세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친구의 볼에 진한 뽀뽀를 하고 있는 정숙의 모습이 담겼다. 또 정숙은 남자친구와 커플링까지 공개했다.

앞서 정숙의 SNS에는 남자친구와 관련된 사진 전부가 없어져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에 정숙은 남자친구와 다정한 사진을 공개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한편, 정숙은 SBS PLUS·ENA PLAY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에 출연, 50억 원대 자산가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