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2의 BTS' 꿈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화려한 컴백

송정헌 기자

기사입력 2023-01-26 15:04


'뮤지컬 같은 컴백 무대'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



[삼성동=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화려하게 돌아왔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미니 5집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서 유혹을 당하는 '대상'이 되는 동시에 스스로가 누군가를 유혹하는, 유혹의 '주체'가 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트렌디한 음악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신선한 퍼포먼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섬세한 스토리텔링으로 전 세계 Z세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을 통해 '투바투'의 결정판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2의 BTS를 꿈꾸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1월 27일 발매한다.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9개월 만에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