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치언니' 엄정화, 와인잔 가격이 얼마길래? "얘넨 비싸"…손까지 '바들바들'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1-29 14:42 | 최종수정 2023-01-29 14:45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와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엄정화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ENG) 와인에 진심인 정화언니가 추천하는 와인 5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엄정화는 "제가 너무 오랫동안 유튜브를 올리지 못해 마음이 무거웠다. 그동안 촬영에 집중하느라 일상조차 찍을 수가 없었다"고 오랜만에 안부를 전했다.

그는 "드라마 촬영도 다 끝났고 시간이 남아서 다시 유튜브를 시작하려고 한다. 반갑지?"라고 한 뒤, "사실 내가 내일 발리를 가게 됐다"며 "갔다 오고 나면 더 늦어질 것 같아 새로운 편집자 분을 불러 주절주절 떠들어본다"고 말했다.

엄정화는 평소에 즐겨 먹는 와인을 소개하며 "저는 바디감이 있고 깊고 진한 와인을 선호한다"고 전했다. 또 절친 정재형 덕분에 알게된 와인도 구독자들에 공개했다. 이어 와인잔 앞으로 간 엄정화는 "샴페인을 마실 때는 넓은 잔에 마시는 걸 좋아한다. 얘네는 비싸다"라고 말하며 손을 덜덜 떠는 동작을 취했다.

와인과 어울리는 플레이팅도 추천했다. 그는 "이번 영상에선 급!! 친구가 놀러왔을 때 텅빈 냉장고에 남아있는 키위, 햄, 말린 감을 안주로 삼아 좋아하는 와인을 골라서 상을 차리는 과정을 찍어봤다"고 했다.

한편, 엄정화는 JTBC 새 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출처=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