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박군, '진격의 언니들' 출격…♥한영과 신혼일상 전할까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1-31 15:59 | 최종수정 2023-01-31 16:00


[단독] 박군, '진격의 언니들' 출격…♥한영과 신혼일상 전할까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군이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하 '진격의 언니들')'에 뜬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박군은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잘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진격의 언니들'은 MC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게스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고민을 싹둑 잘라 드린다'라는 뜻의 고민 커트 살롱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날 박군은 아내 한영과의 알콩달콩 러브 스토리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박군이 생생하게 전달한 신혼 일상에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박군이 '진격의 언니들'에서 털어놓을 고민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생긴다. 한창 신혼 생활을 행복하게 즐기고 있는 박군이 어떤 고민이 있어 '진격의 언니들'을 찾았을지 관심사다.

또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이 박군의 고민을 싹둑 잘라 줄 수 있을지에도 주목된다. 앞선 방송에서 배수진, 이대호, 신지수, 일라이 등 여러 스타들의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준 이들이 이번에 박군의 고민 해결은 어떻게 도와줄지, 이들이 내놓을 해답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박군이 출연하는 채널S '진격의 언니들'은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박군 개인 계정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