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아연 '열애', 윤하가 스포? 한달전 "어머 처자, 시집가야겠습니다" 댓글 달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28 22:30 | 최종수정 2023-02-28 22:32


백아연 '열애', 윤하가 스포? 한달전 "어머 처자, 시집가야겠습니다" …

백아연 '열애', 윤하가 스포? 한달전 "어머 처자, 시집가야겠습니다" …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수 백아연의 열애를 윤하가 스포?

백아연이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지난달 백아연의 개인 계정과 윤하의 댓글이 화제다.

백아연은 지난달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단아하게 머리 쪽까지 지은 사진을 올렸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차분하고 우아해보이는 한복 컬러와 디자인이 새색시 느낌. 이에 윤하는 '어머 처자. 시집가야겄습니다'라고 감탄의 댓글을 남겼는데, 네티즌은 "이미 열애 사실을 알았던 것 아닐까" "결혼 전제 열애 중인 것을 알고 남긴 댓글 같다"라는 분석 등을 하고 있다.

한편 백아연은 28일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과 관련해서는 "준비가 되면 본인이 직접 소식을 전할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백아연은 2012년 SBS 'K팝스타'에서 출연해 톱3에 등극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이럴 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JYP와의 계약이 종료된 이후엔 신생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가수 활동을 이어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