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불타는 장미단'에 이석훈, 신유, 박현빈이 MC로 나선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경연 당시 연예인 대표단으로 때로는 날카롭고, 때로는 공감 가득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격려를 건네는 심사평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온 이석훈-신유-박현빈이 TOP7과 색다른 케미를 빛낼 MC진으로 전격 확정돼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감성적인 보컬은 물론 안정적인 진행 실력까지 뽐내는 이석훈과 트롯이면 트롯, 예능이면 예능, 여기에 MC 실력까지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신유, 원조 트롯 황태자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빼어난 개그 감각을 발산한 박현빈까지 화제의 3인이 TOP7과 함께 막강 '트리플 파워 케미'를 완성하는 것.
먼저 이석훈은 각종 음악 예능에 이어 트롯 오디션, 그리고 '불트'에 이르기까지 폐부를 찌르는 촌철살인 심사로 대한민국 오디션 예능 심사계 1인자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석훈은 특유의 온화한 카리스마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발휘하며 MC 길잡이로 활약한다.
'불트' 주제인 '앗! 뜨거'의 주인공이기도 한 박현빈은 '불장미' MC단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과 개성 넘치는 진행 실력을 발휘한다. 데뷔 18년 차에 빛나는 박현빈은 긴 시간 트롯판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전달하며 든든함을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오디션 참가자와 연예인 대표단으로 만났던 주인공들이 '불트' 스핀오프 프로그램에서 재회, 또 한 번 뜨거운 케미를 불태운다"며 "경연 밖 진짜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TOP7과 3MC 이석훈-신유-박현빈의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4일 오후 9시 50분 스핀오프 예능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에 이어 스핀오프 예능 2탄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을 공개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