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사생활 유출' 대국남아 가람, 결국 '피크타임' 하차.."방송 통해 입장 전할 것"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4-07 16:28


[공식] '사생활 유출' 대국남아 가람, 결국 '피크타임' 하차.."방송…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사생활이 유출된 대국남아의 가람이 '피크타임'에서 결국 하차한다.

JTBC '피크타임'의 제작진은 7일 스포츠조선에 "신중한 논의 끝에 팀 23시는 2차 합탈식부터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 이와 관련한 팀 23시의 입장은 10회 방송을 통해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팀 23시는 2010년 데뷔했던 보이그룹 대국남아. 현재는 멤버 인준, Jay와 가람이 팀을 만들어 서바이벌을 이어가는 중이었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팀이 도전하고 기회를 얻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연을 펼치는 중이다.

이 상황에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JTBC '피크타임' 팀 23시의 멤버 대국남아의 가람의 사생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의 남성은 유명 AV배우와 파티를 즐기고, 침대 위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 등이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해당 사진을 유포하 이는 가람의 팬으로 추정되는 일본인으로, 네티즌은 사진에 대해 "팬 앞에서 담배를 피우며 내가 멋지다고 생각했을 것", "AV여배우 관계자 자리에 불렀던 게 불쾌했다. 어떻게 하면 이런 사진이 나도니?"라며 가람을 책망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사진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사생활일 뿐"이라며 옹호하기도 했으나, 이미지 타격은 불가피한 일. 결국 하차를 결정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