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속 안재현과 정의제가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인다.
5회에서 강봉님과 오동욱(최윤제)은 아기 아빠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오연두의 호텔 키를 발견하며 아기 아빠를 찾기 위해 호텔로 나섰다. 이후 강봉님과 오동욱은 공태경을 오연두의 전 남자친구 김준하로 착각했고, 오연두는 공태경을 또다시 곤란하게 만들며 그와 얽히게 됐다.
9일 공개된 스틸에는 오연두와 공태경, 김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공태경의 산부인과 진료실에서 뜻밖의 조우가 이뤄지자 세 사람 모두 깜짝 놀란 상황.
서로를 향한 불꽃 튀는 대립의 기운이 두 사람을 휘감은 것도 잠시, 또 다른 스틸 속에는 강봉님까지 공태경의 산부인과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강봉님은 공태경을 향해 삿대질하며 역정을 쏟아내고 이와 동시에 두려움이 가득한 공태경의 멍한 표정과 잔뜩 헝클어진 까치집 머리가, 사정없이 머리채를 뜯긴 듯 이미 한바탕 소동이 있었음을 예감케 한다.
공태경의 당황한 표정을 통해 예기치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하게 하는바, 이들이 함께 공태경의 산부인과 진료실에 모여 있는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진짜' 아기를 둘러싼 이들의 얽히고설킨 대환장 만남은 9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