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이티마우스 쇼리, 3살 딸 최초 공개…단둘이 미용실 데이트 ('모내기클럽')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4-20 12:21 | 최종수정 2023-04-20 12:24


마이티마우스 쇼리, 3살 딸 최초 공개…단둘이 미용실 데이트 ('모내기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3살 딸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12회에서는 김형준, 쇼리, 박군, 유남규, 하태권이 탈모 에피소드를 잔뜩 들고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탈모 관리가 불가능했던 특전사 시절을 얘기한다. 이에 김광규가 "박군씨 머리는 저 정도는 됐어야 하는데"라고 하자, 그는 "제가 관리 안 했으면 형님 정도 갔을 겁니다"라며 묵직한 돌직구를 날린다. 박군은 또 자신만의 탈모 관리법도 공개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쇼리는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사랑스러운 딸 이재와 설레는 미용실 데이트에 나선다. 쇼리 주니어 이재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출연진들은 흐믓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쇼리는 2018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2021년 딸을 품에 안았다.

'모내기회원' 김형준의 집에서는 '태사자 인 더 하우스'가 펼쳐진다. 태사자 멤버 박준석이 그의 집에 방문, 그들은 과거 태사자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추억에 빠진다. 특히 박준석은 그때의 안무를 여전히 완벽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앞선 녹화에서는 탈모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탈모 토크 뿐만 아니라 모내기회원들의 유쾌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내기클럽'은 탈모인들의 한맺힌 탈모 배틀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MBN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 일요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