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담비, ♥이규혁 고민 토로 "돌아버릴 것 같아, 각방 쓰기는 싫어"('담비손')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28 18:07 | 최종수정 2023-04-28 18:07


손담비, ♥이규혁 고민 토로 "돌아버릴 것 같아, 각방 쓰기는 싫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광장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27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광장시장에서 제대로 먹어보자! DAMBI VLOG (with 광장시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과 광장시장을 찾았다.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줄지어 있는 맛집을 본 손담비는 "미쳤다. 다 맛있겠다"면서 군침을 흘렸다.


손담비, ♥이규혁 고민 토로 "돌아버릴 것 같아, 각방 쓰기는 싫어"('…
빈대떡 집에 자리를 잡은 손담비는 바로 소맥을 말았다. 이를 본 이규혁은 "너 마시면 어떡하냐. 운전 안하냐"며 장난을 쳤고, 순간 손담비는 당황하며 "오늘 내가 운전 안했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밥, 빈대떡, 떡볶이, 순대 등 맛있는 음식을 먹고 흥이 난 손담비는 절로 어깨춤을 쳤다.

이후 손담비는 지인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눴고, 이때 이규혁의 코골이를 언급하며 "코골이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돌아버릴 것 같다. 각방 쓰기는 싫다. 가습기도 제일 좋은걸로 튼다"고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