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가 오는 23일 신보를 발매한다.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는 오늘(4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6집 'ICKY'(이끼)의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카드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022년 6월 발매된 미니 5집 'Re:'(리:)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히트곡인 'Oh NaNa'와 'Ring The Alram' 리믹스 버전을 내놓는가 하면, 디지털 싱글 'Without You'를 발매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특히, 봄과 잘 어울리는 'Without You'로 카드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면, 신보에는 카드 표 그루비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음악들을 수록해 '믿고 듣는 신용KARD'의 면모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카드는 멤버 전원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이 가능한 아티스트 그룹으로, 그간 'Hola Hola', 'Don't Recall', 'RUMOR', 'GUNSHOT', 'You In Me' 등 카드만의 4인 4색 매력이 묻어나는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카드의 미니 6집 'ICKY'는 오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