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앞선 4월 뽀로로 20주년 프로젝트 곡 '놀자(Nolza)'를 깜짝 발표, 국민 애니메이션과의 신선한 협업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모았다. 20년간 뽀로로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친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는 5월 어린이날 다시 한번 더보이즈와의 만남을 이어가면서 뽀로로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바나나차차'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바나나색 스쿨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동심 가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바나나에 미끄러지는 모습을 옮긴 장난기 가득한 포인트 안무는 '바나나차차'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만나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을 찾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