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상훈, 5월 결혼 발표 "기쁜 날 기쁜 소식 전해 더 기뻐"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5-09 00:53 | 최종수정 2023-05-09 07:10


문상훈, 5월 결혼 발표 "기쁜 날 기쁜 소식 전해 더 기뻐"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D.P.'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크리에이터 문상훈이 결혼을 발표했다.

문상훈은 9일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라며 "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문상훈은 "이분이 맞다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라며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문상훈의 깜짝 결혼 발표에 절친 유병재는 "울 애기 결혼한다"라고, 이용진, 박하선 등의 동료들도 댓글을 남기며 그를 축하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를 운영 중인 문상훈은 한국지리 1타 강사 문쌤, 문이병, 복학생 등의 부캐로 인기를 모았다. 넷플릭스 'D.P.',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한 문상훈은 현재 JTBC '듣고, 보니, 그럴싸'에 출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문상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이분이 맞다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