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윤하가 웰메이드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을 선보인다.
윤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마인드셋)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바람'은 지난 2010년 발매된 윤하의 일본 정규 2집 수록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노래다. 스며드는 바람처럼 감미로운 윤하의 목소리가 쓸쓸하면서도 설레는 시적인 노랫말을 전한다.
음원과 함께 '바람' 뮤직비디오로도 윤하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윤하는 밴드 연주에 맞춰 가슴 벅찬 감정선을 이끌 예정이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됐던 '동네길', '별보다 먼 그대'가 리스너들의 꾸준한 요청에 응답해 한국어로 이번 'MINDSET'에 실린다. 이 밖에도 윤하의 미니 4집 수록곡 '어려운 일', 미니 5집 수록곡 '스무살 어느 날'과 '다음에 봐', OST로 공개됐던 '서른 밤째', 명곡을 엮은 메들리곡 '미워하다+사랑하다+기다리다', 미발표 자작곡 '나의 하루하루', 박중훈의 피아노와 윤하의 보컬만으로 집중도를 높인 리메이크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까지 다채로운 총 10곡이 수록된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명곡부터 미발표곡까지 싱어송라이터로서 윤하의 고유한 역량을 집약한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 본편이 기대된다.
윤하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