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화사, '외설 논란' 심각성을 모르는건 아닐까? '화사는 참지 않는다구요'라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5-19 08:16 | 최종수정 2023-05-19 08:18


[SC이슈]화사, '외설 논란' 심각성을 모르는건 아닐까? '화사는 참지…
사진 출처='댄스가수 유랑단' SNS

[SC이슈]화사, '외설 논란' 심각성을 모르는건 아닐까? '화사는 참지…
사진 출처='댄스가수 유랑단' SN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외설 논란' 정면돌파다. 스트립쇼 하고 싶단다. 방탕해지겠다고 선언도 했다.

18일 tvN '댄스가수 유랑단' 공식 SNS에는 "화사는 참지 않는다구요!"라는 글과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화사는 약속 시간에 늦은 이효리를 향해 "선배님 주인공 병!"이라고 말하며 막내답게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이효리, 김완선, 보아, 엄정화가 골반춤을 보여달라고 하자 화사는 "집에 보내주세요"라고 말하면서도, 화사는 특히 "저희 방탕해질 거다. 그동안 누리지 못한 끼를 펼칠 거다"라고 강조해 눈길을 모았다. "화사가 스트립쇼하고 싶다고 했대"라는 제보가 전해지기도.

한편 화사는 최근 한 대학교 축제에서 보인 섹시 퍼포먼스로 선정성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숏팬츠 차림의 화사가 다리를 벌리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혀로 핥는 모습과 함께 선정적인 동작을 취한 것과 관련 갑론을박이 벌어졌던 것.

화사는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댄스가수 유랑단'에 이효리, 김완선, 엄정화, 보아와 함께 출연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