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대호 아나 "'나혼산' 출연후 동네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해"('라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5-30 08:15


김대호 아나 "'나혼산' 출연후 동네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해"('라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나 혼자 자연인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은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시청자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대호하우스'의 내손내집 비하인드를 오픈해 궁금증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오는 31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1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한 김대호는 뉴스 및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된 혼자 라이프를 공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대호는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동네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했다"라고 밝히며 자신이 출연 중인 방송 코너가 단독 정규 편성됐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러나 그는 정작 불만(?)이 쌓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대호는 자연 친화적인 집으로 주목받은 '대호 하우스'에 대한 이야기를 대방출한다. 그는 "예전부터 주택살이를 꿈꿔왔다"라고 밝히며, 집 설계부터 목수 섭외까지 '내 손으로 만든 내 집' 과정을 풀공개한다.


김대호 아나 "'나혼산' 출연후 동네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해"('라스'…
또 김대호는 '대호 하우스'에 이어 자신의 차박용 자동차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히며 차량을 구입하게 된 비화를 밝힌다. 이와 함께 김대호는 차박용 자동차의 뜻밖의 부작용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피아노, 디제잉, VR 체험 등 '혼자 놀기 만렙'을 자랑하는 김대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VR 고글의 뒤를 잇는 새로운 혼자 놀기 아이템을 공개한다. 김대호의 혼자 놀기 아이템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코드 쿤스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그는 김대호의 '나 혼자 산다' 출연분을 회상하며 "보물을 찾은 느낌이었다"라고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