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 야식 먹방에, 이상화 특단의 조치…"컵라면이 왜 거기서 나와?"('동네친구강나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5-30 10:48


♥강남 야식 먹방에, 이상화 특단의 조치…"컵라면이 왜 거기서 나와?"(…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강남은 30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미공개) 영상 내려가기 전에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방송인 강남과 처조카 하늘 씨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샀다.

이날 하늘 씨는 대만여행 영상 촬영이 잘 안된 이유에 대해 "삼촌의 진행 능력이 좀 떨어진다고"라며 "일반인인 나를 잘 이끌어줘야 한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이어 "아침 먹을 때도 '중국어로 해봐' 이러니까 망하는 거다"라며 "나를 편안하게 해줘야지"라고 질책했다. 이어 강남은 "야시장 간 것도 다 통편집이다"라고 선언 했고 하늘 씨는 "진짜 다 통편집 할거냐"라고 놀라워했다. 강남은 "중국말하는게 너에겐 무기인데 계속 중얼중얼만 한다"고 말했고 하늘 씨는 "다른 사람 누가 더 있었으면 더 잘했을 것 같다"고 웃었다.


♥강남 야식 먹방에, 이상화 특단의 조치…"컵라면이 왜 거기서 나와?"(…
이에 이상화가 "잘했다. 하늘이가 연예인도 아니고"라며 두둔했다. 하지만 강남은 "유튜브를 1년 했지만 통편집은 처음이다. 여기서 네가 술이 완전 취하면 그거 복귀다. 다 없었던 일이 된다"고 웃었다.

이어 하늘 씨가 안주를 해달라고 하자 이상화는 "컵라면 먹을래"라며 옷방으로 향했다. 그리고 옷방에서 컵라면을 꺼내오자 강남은 "아무리 찾아도 없더니 저걸 옷방에 숨겨놨네"라며 감탄했다.
♥강남 야식 먹방에, 이상화 특단의 조치…"컵라면이 왜 거기서 나와?"(…
강남이 "오늘 나 하나 먹으면 안돼"라고 물었지만 이상화는 단호하게 "안돼. 아까 많이 먹었잖아"라고 거절했다. 하지만 끝내 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샀다.

한편 앞서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채널 지분 투표'를 진행한 결과 조카 하늘 씨가 54%로 1위를 차지했고, 이상화가 24%로 2위에 올랐다. 강남은 7%로 꼴찌를 기록해 충격을 준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