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D-17! 대한민국 19금 부부 예능의 판도가 뒤집힌다!"
무엇보다 '쉬는부부'는 지난 1일(목) '섹스리스'로 벼랑 끝에 놓인 부부들의 '진짜 속사정'이 낱낱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 화제를 폭발시켰다.
특히 '쉬는부부'는 '티저 영상'을 통해 '쉬는부부'란 '(부부)관계를 쉬는 부부'임을 정의하며 '대한민국 최초 부부관계 솔루션 프로그램'이 일으킬 영향력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더욱이 이들 중 한 부부의 남편이 "난 만족스럽지 않았어", "피하고 싶었어"라는 폭탄 발언을 날려 충격을 안기는 것. 결국 이를 듣던 아내가 "더 안 듣고 싶어"라며 눈물을 흘린 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고, "여기까지 와서 뭐 하는 거야? 대체?"라며 갈등을 암시해 긴장감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이제 그만 쉬고 싶다'라는 네 부부의 속마음을 담은 자막이 내걸리면서 '섹스리스 정면 돌파'에 나선 부부들이'쉬는부부'와 함께 관계 회복의 기적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그런가 하면 '쉬는부부'는 '우리 이혼했어요'로 대한민국에 한획을 그었던 이국용 PD와 '돌싱글즈'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낸 정선영 작가가 '우리 이혼했어요' 이후 재회한 작품으로 결이 다른 파급력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센스 넘치는 말솜씨로 명실공히 '19금 토크 달인'으로 불리는 신동엽과 '거침없는 입담'의 한채아가 실제 결혼생활을 통해 겪었던 일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 요정'으로 맹활약할 전망인 것. 이에 더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전문가 군단이 합류해 '쉬는부부'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유쾌하고 현실적인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쉬는부부'는 대한민국 세 쌍 중 한 쌍이 '섹스리스'인 것이 현실인 상황에서 반드시 제작되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라며 "부부관계 이야기를 수면 위로 끌어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위한 순기능을 전담할 '쉬는부부'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오는 6월 19일(월)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