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영지, '20kg 감량' 후 "운동 끊었다, 숨 쉬는 것도 체력 많이 필요해" ('차쥐뿔')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6-10 00:36 | 최종수정 2023-06-10 08:08


이영지, '20kg 감량' 후 "운동 끊었다, 숨 쉬는 것도 체력 많이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차쥐뿔' 이영지가 20kg 감량 후 현재는 운동을 끊었다고 밝혔다.

9일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서는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엠은 "이건 제가 먹는 닭가슴살"이라며 이영지에게 닭가슴살 쉐이크를 건넸다. 이영지는 "저 왜 주시는 거예요?"라고 당황했고 아이엠은 "운동 하시니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영지는 "유감스럽게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아이엠은 "운동 끊었어요?"라고 놀랐고 이영지는 "요즘은 숨만 쉬고 있다. 이것도 체력이 많이 들어가더라"라고 밝혔다.

이영지는 아이엠에게 "3대 몇이냐"고 물었고 아이엠은 "측정은 안 해봤는데 제가 몸무게가 62kg 정도 된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영지는 "나가세요"라며 "진짜 죄송하다 여기는 80kg 이상만 출입 가능하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영지는 아이엠에게 "체지방량은 어떻게 되시냐"고 물었고 아이엠은 "얼마 전에 뮤비 찍었을 땐 한 자릿수였다. 지금은 10대 초반이지 않을까"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