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키스 수현, 5년 6개월만 컴백에 울먹 "힘든 일 많았는데 뭉클"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6-28 16:55


유키스 수현, 5년 6개월만 컴백에 울먹 "힘든 일 많았는데 뭉클"
유키스 수현. 사진 제공=탱고뮤직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유키스 수현이 약 5년 6개월 만에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유키스는 28일 서울 강남 일지아트롤에서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쇼케이스에서 "힘든 일이 많았는데 5년 6개월 만에 인사드려 뭉클하다"라고 했다.

2017년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널 맞이할 준비' 이후 약 5년 6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여 반가움을 산다. 멤버들도 "5년 6개월 만에 인사드리게 됐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수현은 "굉장히 긴장되고 15년 동안 유키스로 활동하면서 쇼케이스가 두 번째 자리다. 멤버들이 굉장히 긴장하고 있다. 너무 기분 좋고 꿈만 같다. 유키스 활동을 갈망하고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매일 생각했는데 이렇게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멤버들도 같은 마음이다"고 밝혔다.

이어 울먹거리며 "정말로 너무 기쁘고 15주년 '플레이리스트'로 돌아왔는데 신인의 마음과 패기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며 "최근에 여러 힘든 일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뵈고 인사드릴 수 있다는 것도 감사드린다. 너무 뭉클하다"고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키스는 2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를 발매한 뒤, 내달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위시리스트'를 개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