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알유넥스트' 박규리 깜짝 고백.."뉴진스 너무 사랑한다"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6-30 12:15


'알유넥스트' 박규리 깜짝 고백.."뉴진스 너무 사랑한다"
30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규리. 상암=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6.3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카라 박규리가 뉴진스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하이브의 새로운 걸그룹을 배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JTBC 'R U Next?(알유넥스트)'의 제작발표회가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MC를 맡은 최수영과 함께 박규리, 이현, 조권, 아이키, 그리고 이예지 PD, 김선형 PD가 참석했다.

박규리는 "이 자리를 빌려 고백하자면, 저는 뉴진스를 너무 사랑한다. 그래서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을 뽑는 작업이 저에게는 너무 소중하고 영광스럽고, 정말 출근을 할 때마다 이렇게 행복한 일을 해도 되는지. 정말 저에게는 코치진 그 이상으로 애정을 담아서 이 연습생, 반짝이는 친구들을 때로는 다정하고 따끔하게 조언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유넥스트'는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로운 걸그룹을 만들어낼 프로그램. 빌리프랩 소속의 연습생 22인이 출연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아이돌이 되기 위한 필수 관문인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해 글로벌 K팝스타가 되기 위한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최수영이 MC를 맡고, 박규리, 이현, 조권, 김재환,아이키가 코치를 맡는다.

JTBC, 일본 아베마(ABEMA)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송될 예정이며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송출된다.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돼 10부작으로 만들어졌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