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유튜브 채널 '소유기 SOYOUGI'에는 다이어트 중에도 광(光)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소유의 피부비법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소유는 "그동안 피부 관리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 올해 다이어트를 하면서부터 제품을 싹 다 바꿨다"면서 자신의 광나는 피부 유지 비법을 공유했다.
먼저 소유는 "메이크업 전에는 가볍고 수분감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면서 아침 루틴부터 "피곤할 때 사용한다"며 자신이 사용 중인 제품을 공유하며 저녁 루틴을 공개했다.
이어 요즘 푹 빠진 제품으로 에센스를 공유하던 소유는 "가격이 사악하다"면서도 "코 주변에 약간 요철이 조금 있는 편이었는데 그런것도 없어졌다. 피부결이 진짜 좋아졌다. 주변에서 '얼굴에 뭐 했어?'라고 하더라. 에센스 추천 많이 했는데 주변에서도 좋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직접 나이트 루틴 케어를 선보인 소유. 이 과정에서 팩을 한 뒤 "광이 너무 나서 촬영 전날 아침에는 안 한다. 방송국 가거나 이러면 맨날 '광 좀 없애달라'고 하더라"면서 광이 나는 피부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소유는 "여행 가서 피부 트러블 나면 답이 없기 때문에 기초 제품들을 엄청 신경 써서 가지고 간다"며 자신만의 광나는 피부 유지 비법을 공유해 시선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