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엑스라지 출신 제롬이 전부인 안무가 배윤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돌싱들은 함께하는 첫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요리를 하고 테이블을 세팅하며 본격적으로 묘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잠시 후 돌싱들의 첫 정보가 공개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날 공개되는 정보는 '이혼 사유'였다.
톰은 "아내는 대만 사람이었다. 결혼 생활을 재미있게 잘했는데 가치관과 성향이 달라 어느 시점에서 따로 살기로 했다. 평화롭게 합의이혼을 했고 한동안 친구처럼 잘 지냈다. 지금은 연락 안 한다"고 밝혔다. 하림은 "제 전남편은 종교를 믿었다. 난 그 종교에 대해 잘 몰랐는데 결혼 후 종교로 통제를 받았다. 살기 위해서 이혼했다. 싸울 수 없었고 그래서 이혼을 선택하게 됐다"라며 울먹였다.
|
희진은 고부갈등 문에 이혼했다고 밝혔다. 희진은 "연애 때부터 고부갈등이 있었다. 당시 전 남편이 중간에서 노력을 많이 해줬고 그런 모습에 믿고 결혼을 했다. 근데 고부갈등이 심해졌다. 전남편도 사람인지라 나중에 포기를 한건지 맞춰서 살아주면 안되겠냐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지혜는 "미국도 고부갈등이 있나"라며 놀랐고 이혜영은 "미국 안에서의 한국 사회니까 그럴 수 있겠지"라고 반응했다.
|
또 리키가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고 밝히자, 이혜영은 "옛 어른들은 참고 살았는데 요즘 사람들은 참지 않는다. 성격 차이로 이혼하는 게 많아지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오스틴 강은 "제 부모님도 10년 전에 이혼했다. 그동안 어머니가 많이 참았고 제가 대학교 졸업한 후 이혼하셨다. 이혼 후 어머니가 행복하게 사니까 그때 부모님도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소라는 가정 폭력 때문에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가 겉으로 보기에 돈 많고 잘 사는 것처럼 보였지만 내가 성공할수록 전 남편의 자존감은 계속 떨어져서 날 끌어내려고 했다. 밖에 못 나가게 차 키도 숨기고 내가 뚱뚱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분노 조절을 못하고 막말도 심했다"고 전했다. 이혼 소송에 변호사 비용만 2억 원이 들었다고. 소라는 "미국은 폭언, 정신적 폭행도 폭력으로 본다. 가정 폭력 소송, 접근 금지 신청이 나왔다"고 덧붙이며 "이혼하고 시력도 높아졌다. 스트레스를 안 받아서 그런 것 같다"라고 해방감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