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TS 슈가도 군대간다 "입영 연기 취소하고 입대 절차 돌입"[공식]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8-07 14:39 | 최종수정 2023-08-07 14:42


BTS 슈가도 군대간다 "입영 연기 취소하고 입대 절차 돌입"[공식]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입대한다.

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슈가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알렸다.

이어 "슈가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며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BTS 슈가도 군대간다 "입영 연기 취소하고 입대 절차 돌입"[공식]
슈가가 군에 가면 지난해 12월 입대한 진, 올해 4월에 입대한 제이홉에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로는 세 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 다른 멤버들 역시 순차적으로 병역을 이행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tokkig@sportschosun.com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SUGA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SUGA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SUGA가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