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라비티의 신작 '라그나로크V: 부활', 국내 CBT 참가자 8일부터 사전 등록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8-08 15:50 | 최종수정 2023-08-08 15:50


그라비티의 신작 '라그나로크V: 부활', 국내 CBT 참가자 8일부터 사…



그라비티는 8일부터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V: 부활'의 국내 CBT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라그나로크V: 부활'은 그라비티가 2023년 하반기에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심포니'의 첫번째 타이틀로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의 정식 후속작이다. PC,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으며 전작의 재미를 계승 및 발전시켜 보다 탄탄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로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그라비티는 전했다.

또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동화 느낌을 주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용병 시스템, 펫 시스템, 대규모 파티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사전 등록은 8일 오전 11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라그나로크V: 부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CBT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포링 펫, 루비, 제니 등을 지급하는 'CBT 사전 등록 이벤트'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