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태진 “제가 김종국 이상형? 언급만으로도 감사” (철파엠) [종합]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13:42 | 최종수정 2023-08-09 13:42


윤태진 “제가 김종국 이상형? 언급만으로도 감사” (철파엠)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윤태진이 가수 김종국의 이상형으로 꼽힌 거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윤태진이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윤태진에게 "손흥민 선수를 만났는데 어떠셨냐"고 물었다. 이에 윤태진은 "'골때녀' 때문에 다 같이 봤었다. 너무 멋있고 아우라가 느껴졌다. 제가 놀랐던 게 생각보다 되게 여유로우시더라. 침착하고 참하고 차분하고 말도 너무 잘하셨다. 많은 분들을 확 휘어잡는 그런 매력이 확실히 있더라"라며 손흥민을 만난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영철은 "손흥민 선수 만나서 배우고 싶다. 서두르지 않는 법. 나와 너무 다르다"이라고 말했고 윤태진은 "불가능할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골때녀' 멤버들 중 김종국 씨의 이상형으로 뽑혔더라"는 물음이 나왔고 윤태진은 "방송 봤다. 저도 연락을 봤다. 그런데 소문이 점점 과장되고 있는 것 같다. 원래 '미우새'에서 차태현 씨가 이상형을 그리셨고 그림으로 아나콘다 멤버들과 대조를 하다가 '윤태진이랑 닮았다'라고 나왔다. 그런데 갑자기 제가 이상형으로 됐다. 하루 지나니까 김종국 씨의 이상형 윤태진 이렇게 되네요"라고 설명했다.

김영철이 "싫지는 않냐?"고 물어보자 윤태진은 "저를 언급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