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활동 중단' 이찬원, "회복이 우선. 일상생활 정상 소화하고 있어"(전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22:18 | 최종수정 2023-08-09 22:21


'활동 중단' 이찬원, "회복이 우선. 일상생활 정상 소화하고 있어"(전…
사진 출처=이찬원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일시적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 이찬원이 건강 걱정을 하는 팬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직접 나섰다.

이찬원은 8월 9일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 일시적 활동 중단의 이유를 직접 밝혔다.

이찬원은 "이른 시간부터 심려를 끼쳐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 약간의 사고로 인해 경미한 부상이 있어서 예정돼 있던 활동에 불가피하게 차질이 생기게 됐다"며 "
사실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데에 큰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기도 했으나 회복이 우선이라는 병원과 회사의 소견에 따라 잠깐의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했다"고 알렸다.

이어 "여러분들께서 걱정하시는 것만큼의 부상은 전혀 아니며 일상생활 정상적으로 잘 소화하고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찬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측은 "8일 오전 이찬원에게 경미한 사고가 발생하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심각한 치료가 필요한 상황은 아니나 당장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회복을 위하여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됐다. 이에 아티스트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금주와 차주 예정되어있던 아티스트의 후속 활동이 불가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다음은 이찬원 공식 팬카페 글 전문


이른 시간부터 여러분들의 심려를 끼쳐 드린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오늘 카페 공지를 올라간 바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사고로 인해서 경미한 부상이 있어서 예정되어 있던 활동에 불가피하게 차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데에 큰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기도 했으나 회복이 우선이라는 병원과 회사의 소견에 따라 잠깐의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걱정하시는 것만큼의 부상은 전혀 아니며 일상생활 정상적으로 잘 소화하고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 못 만나는 동안에 카페 자주 들어와서 찬스들에게 안부 전할게요!

하루빨리 회복해서 건강하게 찬스들 만나러 가겠습니다!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