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효주, 이래서 이병헌이 '워크숍 비용' 걱정했나…끝없는 마사지 사랑 ('W KOREA')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8-10 12:47 | 최종수정 2023-08-10 12:47


한효주, 이래서 이병헌이 '워크숍 비용' 걱정했나…끝없는 마사지 사랑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효주가 이병헌도 놀랄 마사지 사랑에 빠졌다.

9일 'W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팔랑귀 아니라고 함. 한효주의 애장품 소개 타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한효주는 가방 속 애장템들을 공개했다. 휴대용 영양제 보관함을 꺼낸 한효주는 "자주 피곤해져서 활성 비타민, 노니, 유산균, 양배추 알약을 먹는다"고 밝혔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편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한효주는 "그럴 나이가 (됐다)"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마사지 용품들을 꺼냈다. 괄사를 꺼낸 한효주는 "시원하게 하면 부기 빼는데 좋다. 피곤은 잘 안 풀린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두리안 볼에 대해서는 "필라테스 선생님한테 추천 받았다. 로션 바르고 이럴 때 화장대 앞에 두고 꾹꾹 눌러가면서 로션도 바르면 피곤이 풀리는 거 같다. 아침에도 하고 저녁에도 한다"고 밝혔다. 한효주는 이어 태극 괄사빗, 경추 베개까지 꺼내며 마사지, 근육 이완에 진심인 모습이 담겼다.


한효주, 이래서 이병헌이 '워크숍 비용' 걱정했나…끝없는 마사지 사랑 (…
한편,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한효주는 최근 이병헌이 전액 부담한 해외 워크숍을 다녀왔다. 지난 9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병헌은 워크숍에 대해 "손석우 대표하고 이 회사를 17년 전에 시작했다. 처음에 작게 시작했기 때문에 꿈을 많이 꿨다. 나중에 단체로 워크숍도 가고 단합대회를 갔으면 좋겠다 했다. 근데 이번엔 진짜 갈 수 있을 거 같다더라"라며 "작년 송년회를 하면서 손석우 대표가 내가 깜짝 발표를 한다더라. 마이크를 잡았는데 뭔가를 얘기해야 할 거 같아서 여러분께 쏘겠다 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행복한 순간이지만 경비가 눈에 보이지 않냐"고 말했고 이병헌은 "여배우들이 마사지 다 같이 받으러 가자 하면 '무슨 마사지들을 그렇게 받냐' (했다.) 남자배우들, 직원 분들은 술이 모자라다 해서 과음하지 말라 했다. 하루하루 신경 쓰느라고 다녀오니까 너무 피곤했다"고 농담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