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스크걸' 원작자 축전 보내며 만족 "배우들 연기에 넋이 나갔다" [공식]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3-08-19 13:08


'마스크걸' 원작자 축전 보내며 만족 "배우들 연기에 넋이 나갔다" [공…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의 원작자인 매미, 희세 작가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원작 작가인 매미 희세 작가는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며 축전을 보냈다.

매미, 희세 작가의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은 파격적인 전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강렬한 메시지로 큰 호평을 받았던 작품. 원작 팬들과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두 작가는 이어 "배우들의 연기에 넋이 나갔다. 시종일관 에너지가 넘쳤고, 독특한 분위기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시리즈를 미리 본 소감을 전해 원작 팬들과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작품을 먼저 본 매체들로부터 화제성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마스크걸'은 공개되자마ㅏ 역시 호평을 받았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수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마스크걸』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용훈 감독의 손끝에서 웰메이드 시리즈로 다시 태어났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