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콘유즈 집합!"…이병헌→박지후, '으랏차차! 황궁 아파트 입주민 챌린지' 공개 ('콘크리트 유토피아')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8-24 14:32 | 최종수정 2023-08-24 14:32


"콘유즈 집합!"…이병헌→박지후, '으랏차차! 황궁 아파트 입주민 챌린지…
사진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영화 속 대사를 활용해 관객들을 응원하는 '으랏차차! 황궁 아파트 입주민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온 관객들을 향한 응원을 담은 '으랏차차! 황궁 아파트 입주민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이는 영화 속 영탁이 방범대 활동에 앞서 주민들의 사기를 올리기 위해 외치는 대사인 "으랏차차 황궁! 으랏차차 황궁!" 을 활용해 수많은 관객 중 한 사람일 이름을 배우들이 직접 외치며 응원을 전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자신의 이름을 찾는 묘미를 더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이처럼 영화 속 주역들이 황궁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직접 전하는 응원을 담은 '으랏차차! 황궁 아파트 입주민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관객들을 압도하는 에너지와 강렬한 여운으로 전 세대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