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출산' 손예진, '뱃살'이 뭐에요? 골프 좋아하더니 골프복 모델로 '전격 발탁'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8-24 21:09 | 최종수정 2023-08-24 21:11


'출산' 손예진, '뱃살'이 뭐에요? 골프 좋아하더니 골프복 모델로 '전…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완벽 리즈 시절 회복이다. 뱃살을 찾아볼래야 찾아 볼 수가 없다.

현빈과 필드 나들이 하더니, 남다른 포즈로 손예진이 골프 화보를 찍었다.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 골프(PIRETTI GOLF)가 첫 공식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선정하고 2023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강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필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롱 베스트와 숏팬츠에 부드러운 화이트 비건레더와 블랙컬러의 퀼팅으로 포인트를 준 빅 버킷백을 매치해 피레티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브랜드 측은 "손예진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레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올 시즌 다양한 의류 및 골프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손예진은 평소에도 골프를 즐기는 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우아한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이라며 "피레티는 손예진과 함께 하이엔드 골프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한편 지난해 현빈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은 손예진은 7월 파리 패션쇼 게스트 초대를 받는 등 슬슬 활동 기지개를 켜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