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3남매 장녀' 남보라, 35세되니 결혼 생각 간절 "요즘 청첩장 너무 많이 받아!" ('인생극장')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26 18:28 | 최종수정 2023-08-26 18:28


'13남매 장녀' 남보라, 35세되니 결혼 생각 간절 "요즘 청첩장 너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남보라가 결혼에 대한 꿈을 밝혔다.

26일 남보라의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남보라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영상이 공개됐다.

남보라는 "결혼 생각이 있으신지?"라는 질문을 받고 "당연히 있다. 요즘 청첩장을 너무 많이 받는다. 나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언젠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또 "다시 태어나도 연예인 할 건지?"라는 질문에는 "누가 시켜주시면 열심히 하겠다. 이 일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도 만나고 다양한 경험도 많이 했다. 감사한 일이 많았다. '살면서 이런 경험도 할 수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애정을 드러냈다.

남보라는 사업가로도 활동 중인 바. 다시 태어나면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를 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사업을 해보니까 생각보다 재미있더라. 어려운 일이 많지만 이걸 이겨내면 배울 수 있는 게 많다. 세상을 보는 시야가 많이 넓어졌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남보라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할 예정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