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연아♥' 고우림 "갈라쇼에서 첫눈에 반해…요즘엔 잔소리도 많이 해"('미우새')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8-28 06:27


'김연아♥' 고우림 "갈라쇼에서 첫눈에 반해…요즘엔 잔소리도 많이 해"(…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연아 남편이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신혼생활을 전했다.

고우림은 27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고우림은 "신동엽이 결혼식 사회를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예전에 김연아와 프로그램을 했다. 그런 인연으로 사회를 봤다"고 설명했다. 신동엽은 예전 김연아와 SBS '키스 앤 크라이'라는 피겨 스케이팅 에능을 함께 한 바 있다.

이어 신동엽은 "결혼식 전에 셋이 만나서 저녁식사를 했다. 갈라쇼에서 포레스텔라가 공연하고 김연아 공연을 보고 첫눈에 반한 거다. 김연아가 나중에 오늘 출연 감사하다고 인사하러 왔는데 그 때 오늘 이야기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용기를 냈다고 하더라"고 전해다.

고우림은 이날 김연아의 잔소리에 대해 "되게 사소한건데, 식사한 후에 요즘 워낙 더워서 빨리 안 치우면 벌레가 꼬이니까 ''먹은 건 빨리빨리 치우면 좋겠다'는 말을 했다. 그럼 내가 톤을 높여 애교스럽게 '할게요. 알겠어요'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고우림은 "아내가 요리를 많이 한다. 나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잘 챙겨주려고 하더라. 예상 했던 것 보다 훨씬 잘하는 것 같다"고 김연아의 요리실력도 자랑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김연아♥' 고우림 "갈라쇼에서 첫눈에 반해…요즘엔 잔소리도 많이 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