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준원 지운 판타지보이즈, 9월 21일 '뉴 투모로우' 발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28 10:28


유준원 지운 판타지보이즈, 9월 21일 '뉴 투모로우' 발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MBC '소년판타지' 출신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를 발표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 타임 테이블을 공개, 데뷔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9월 16일에는 스페셜 데이와 데뷔일 9월 21일에는 쇼케이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또 우주선 내부를 보여주는 타임 테이블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명은 '뉴 투모로우'로, '소년판타지' 종영 후 더 성장해서 돌아온 멤버들의 매력과 미래지향적인 콘셉트가 담겨 공개 전부터 기대를 부르고 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가 공개한 포토에는 은하수와 우주복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자리해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진 바 있다. '뉴 투모로우'로 나올 판타지 보이즈는 서바이벌과 앨범 준비 기간을 거친 만큼, 그간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는 9월 21일 공개된다.

판타지보이즈는 최근 '소년 판타지'에서 1위를 차지해 센터로 데뷔할 예정이었던 유준원을 제명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유준원의 부모가 프로그램 투표 1위를 차지했다는 명목 하에 수익분배 요율 상향 조정 등을 요구하며 갈등이 발생했고 결국 계약서 정산 문제에 대한 의견이 좁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유준원 측이 팀에 합류할 수 없다고 통보해 제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유준원 측은 소속사 측에서 많은 고정비를 부담하게 하는 등 불공정한 계약 강요로 신뢰를 잃어 팀 활동을 함께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지만 이후 유준원 어머니와 소속사 관계자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되고, 유준원의 어머니가 수익 분배를 6대 4로 해달라고 요구하고 공항패션은 물론 멤버 대열까지 간섭한 사실이 드러나 유준원에 대한 여론은 크게 악화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