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유진, '연인' 후반부 등장한다 "인조 후궁 소용조씨 역…첫 사극 출연" [공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8-29 14:11 | 최종수정 2023-08-29 14:12


소유진, '연인' 후반부 등장한다 "인조 후궁 소용조씨 역…첫 사극 출연…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소유진이 MBC '연인'의 출연한다.

29일 소유진은 MBC '연인'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mbc '연인'! 인조의 총애를 독차지했던 후궁 소용조씨 등장으로 극이 더욱 입체적으로 흘러갈것이라는데, 저는 시즌1의 후반부부터 나온다고 하옵니다. 등장인물들과는 어떤 상황에서 만나게 될까요? 연인 시즌1, 시즌2 많은 사랑부탁드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첫 사극출연이라 넘 긴장했네요... 의상입기전 사진밖에 없네"라며 극중 인물로 변신 중인 모습을 덧붙였다.


소유진, '연인' 후반부 등장한다 "인조 후궁 소용조씨 역…첫 사극 출연…

소유진, '연인' 후반부 등장한다 "인조 후궁 소용조씨 역…첫 사극 출연…
MBC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지난 25일, 26일 방송분이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유진은 후궁 조씨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인'은 총 20부작으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를 사이에 두고 두 개의 파트로 나누어 방송한다. 오는 9월 2일 방송되는 10회를 끝으로 파트1은 마무리되며, 파트2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