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경리, 前남친 정진운 언급 "해바라기 같은 남자는 아냐"('노빠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9-15 06:50


[SC리뷰] 경리, 前남친 정진운 언급 "해바라기 같은 남자는 아냐"('…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전 남자친구였던 2AM 정진운을 언급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을 통해 '경리, 여전히 해바라기를 사랑하는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탁재훈은 "쉴 때는 연애를 많이 하지 않았냐"고 떠봤지만, 경리는 "저 솔로"라고 철벽을 쳤다.

경리는 앞서 정진운과 공개 열애를 했던 바 있다. 신규진은 "그때 만난 분이랑은 헤어진거냐. 그분은 유명인사냐. 진짜 모른다"며 너스레를 떨더니 "그분은 해바라기 같은 남자였냐"고 물었다. 이에 경리는 "해바라기는 아니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SC리뷰] 경리, 前남친 정진운 언급 "해바라기 같은 남자는 아냐"('…
또 '이상형이 바뀌었냐'는 질문에는 "해바라기가 좋다. 자상하고 나만 예뻐해주고. 제가 키가 크니까 덩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솔로된 지 얼마나 됐냐'는 질문에는 "노코멘트"를 외쳐 웃음을 안겼다.

경리는 20대 때 못해봤던 일들을 해보고 있다고. 그는 "신혼인 친구가 일본에 살아서 여행을 갔는데 내가 입던 팬티를 친구 가방에 넣어놨다. 며칠 뒤 친구한테 연락이 왔다. 친구 남편이 그 가방을 쓰면서 제 팬티를 봤다더라. 친구는 사각팬티만 입는데 삼각팬티가 나오니 친구 남편은 친구가 바람을 피운 줄 알았던 것"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