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와 결별→홀로서기' "던, 성격 왜 이렇게 변했어?" 김신영 깜짝 (정희)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15 13:43


'현아와 결별→홀로서기' "던, 성격 왜 이렇게 변했어?" 김신영 깜짝 …

'현아와 결별→홀로서기' "던, 성격 왜 이렇게 변했어?" 김신영 깜짝 …

'현아와 결별→홀로서기' "던, 성격 왜 이렇게 변했어?" 김신영 깜짝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김신영이 적극적으로 변한 던에 놀라워 했다.

15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라이브 온 에어'에는 던과 제미나이가 출연했다.

한 청취자는 '던씨가 말이 많은 편이 아닌데 제미나이 대신 말을 많이 해준다"라 했다. 던은 "전 사실 말이 많고 재민아이랑 친한 친구다. 쑥쓰러움이 많다. 샤이가이다. 제가 오늘 말 많이 시키고 하려고 한다"라며 웃었다. 김신영은 "던씨가 이렇게 앞장서서 토크에 양념을 치는 게 처음이다"라 공감했다.

김신영은 "사실 던과 재민아이 MBTI가 내향형이라더라. 저도 심각한 I다"라 말을 꺼냈다. 제미나이는 "처음에 던이 들어오고 나서 회식을 했었다. 그때 소고기를 먹고 클럽가서 던이 취한 거 보고 좋은 친구구나 했다"라 너스레를 떨었다. 던은 "사실 최근에 친해졌다. 6개월 동안 주말마다 놀았다. 운동 같이 가고 해외 가면서 친해졌다"라 소개했다.

의견 충돌도 없었다고. 던은 "제미나이는 이번 회사 들어와서 선생님 같은 존재다. 배울 점이 있다"라며 치켜 세웠다.

김신영은 열심히 자신과 제미나이를 홍보하는 던을 보며 "던, 왜 이렇게 변했냐. 30분 정도 지나면 '아프니? 지쳤니?'하는데 오늘은 (다르다)"라 놀라워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