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 넘었다"…신혜선X이준영 '용감한 시민', 강력 사이다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9-20 09:56


"선 넘었다"…신혜선X이준영 '용감한 시민', 강력 사이다 예고 메인 포…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용감한 시민'(박진표 감독, 스튜디오N 제작)이 시원한 액션을 예고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소시민(신혜선)과 한수강(이준영)의 빅 매치 컨셉으로 두 캐릭터의 눈빛과 주먹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쭉 뻗은 한수강의 주먹을 가볍게 피하는 여유로운 소시민의 모습은 낮에는 선생님, 밤에는 액션 히어로의 캐릭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반면 자신의 주먹을 날렵하게 피한 소시민의 여유에 당황한 한수강의 눈빛은 소시민과 대비되며 '선은 니가 먼저 넘었다'라는 카피처럼 이중생활 갓생꿈나무 소시민과 선 넘은 빌런 한수강의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용감한 시민'은 1차 예고편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에 등장한 180도 하이킥 액션부터 인기 원작 영화화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2023년 10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네이버웹툰 평점 9.8점의 인기 웹툰 원작으로 한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가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혜선, 이준영, 박정우, 박혁권, 차청화 등이 출연했고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 '오늘의 연애'의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0월 2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