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용화 "'우결' 가상아내 서현, 연락은 못 하지만 응원하고 있다"('철파엠')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20 14:48


정용화 "'우결' 가상아내 서현, 연락은 못 하지만 응원하고 있다"('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씨엔블루 정용화가 소녀시대 서현을 언급했다.

정용화는 20일 방송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이하 철파엠)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김영철은 정용화에게 "다음 주에 서현이 '철파엠'에 나온다"라며 "얼마 전에 정용화가 강남 방송에 나가 리얼 버라이어티에 대해 말했더라. 서현과 가끔 연락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정용화는 "사실 연락은 못 하고 있다. 응원은 하고 있다"며 "다음 주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항상 응원하고 있다. 파이팅"이라고 전해다.

한편 정용화와 서현은 지난 2010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용서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정용화는 지난 11일 공개된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내친구 강나미'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언급하며 서현과 맞춘 커플링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그는 이 영상에서 "'우결'은 대본대로 움직인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대본은 있지만 우리는 대본을 모른다. 오로지 두 사람만의 역량으로 케미가 만들어지는 것"이라며 "서현이랑 나랑 너무 바쁠 때였다. 일주일에 2시간씩 잤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