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플러팅 장인' 덱스, '이상형' 사나→'현실 호감형' 권은비? "진심일까 고민한 적 있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9-24 08:32 | 최종수정 2023-09-24 08:37


[종합]'플러팅 장인' 덱스, '이상형' 사나→'현실 호감형' 권은비? …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진심일까 고민한 적 있다."

덱스, 사나 건너뛰고 권은비에게 직진하나요?

'플러팅 장인' 덱스가 권은비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23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권은비와 덱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 모두 요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대세 스타.

이중 덱스는 너무 바빠 운동할 틈이 없을 정도다. '살이 빠졌다'는 말에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없어서 운동을 못하니 몸이 줄어들더라. 방송을 쉬기엔 흔한 기회가 아니다. 노가 부러질 때까지 저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은비가 오는 걸 알고 있어서 전화했는데 모르고 있더라. 그 정도로 정신없는 것 같다"며 서로 따로 연락하는 사이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최근 스케줄이 많아 자주 마주친다며 "어제 지방 행사서도 만났다"고 밝혔다.


[종합]'플러팅 장인' 덱스, '이상형' 사나→'현실 호감형' 권은비? …
사진 출처=MBC

홍현희가 이에 "덱스 씨가 더 관심 있는 거다"며 몰아가자 덱스는 "그럴 수도 있고"라 여지를 열어두면서, "(권은비가) 얼굴도 아름답고 프로페셔널하다"고 답?다.

그러나 권은비는 "근데 덱스 이상형이 사나다"고 질투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고, 덱스는 잠시 당황하더니 "그럼 은비를 이상형으로 꼽으면 좋겠냐"고 되물어 달달 모드를 이어갔다.

권은비는 이후 영상 속 덱스의 방에서 또 다시 트와이스 사나의 사인을 발견하자, "제 사인은 안 받아가셨지 않냐"고 질투심을 드러냈다. 또 덱스가 전세사기 상담을 받는 모습에 "저도 자취한지 오래돼서 이사할 때 공부했다"며 지식을 전했다.

덱스는 이에 "연락할 명분이 생겼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고수다. 우리가 공격할 여지를 안 준다"고 감탄했다.

둘은 쿨하게 커플 모드를 이어가는 가운데, 권은비는 "처음에는 덱스 씨한테 철벽 많이 쳤는데 요새는 서로 즐기고 있다"며 웃었다.

홍현희는 이에 "솔직히 집 가서 진심일까 고민한 적 있냐"고 묻자, 덱스는 "있다. 아이돌이니까 지켜주자. 저는 있는 걸로 하겠다"고 외쳐 탄성을 자아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종합]'플러팅 장인' 덱스, '이상형' 사나→'현실 호감형' 권은비? …
사진 출처=MBC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