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뷰③] 송중기 "英 BBC 오디션 응시? 사실 맞아…♥케이티가 조언도" ('화란')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25 12:43 | 최종수정 2023-09-25 12:45


[인터뷰③] 송중기 "英 BBC 오디션 응시? 사실 맞아…♥케이티가 조언…
사진 제공=하이지음스튜디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송중기가 영국 BBC 작품 오디션을 본 게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송중기는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해외 작품 오디션을 많이 보러 다녔고, 올해도 몇 개 더 봐야 한다"며 "슬프게도 지금까지 본 오디션은 다 떨어졌다"라고 했다.

지난해 한 매체는 송중기가 영국의 공영방송사인 BBC 측과 드라마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송중기가 BBC 측 관계자와 미팅을 가진 것은 맞다. 다만 드라마나 프로그램 출연에 관한 오디션이 아니라 단순한 관계자 미팅이었을 뿐"이라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송중기는 올해 초 BBC 측과 드라마 오디션을 진행했다는 보도에 대해 "사실이 맞다"고 인정했다. 그는 "원래 (해외 작품) 오디션은 많이 보러 다녔었고 올해도 몇 개 봐야 한다"며 "슬프지만 아쉽게도 다 떨어졌었다. 아내가 많이 도와준다. 제가 사실이라고 말씀드리지 않으면 (기자들이) 소설을 쓰시길래 말씀드린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로, 김창훈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송중기는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을 연기했다. 오는 10월 11일 개봉.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