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튜브 수입, 얼마나 많으면 1천만원대 팔찌 선물을 '턱'? 김태현, ♥미자에 서프라이즈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9-26 22:02 | 최종수정 2023-09-26 22:08


유튜브 수입, 얼마나 많으면 1천만원대 팔찌 선물을 '턱'? 김태현, ♥…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유튜브 수입이 얼마나 대단하면, 1천만원대 C사 팔찌를 턱하니 선물할까.

미자가 최근 김태현과 함께 명품 액세서리 숍에 방문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미자는 "이제야 올리네 남편 씨의 서프라이즈♥ 오래전부터 갖고 싶었던 팔찌 늘 사진 검색해 보고 마음에 품고 있었는데"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미자는 "어느 날! 아침에 자고 있는데 '자? 지금부터 5분 안에 일어나면 팔찌 사줄게'라는 말에 자동 기상. 아무 날도 아닌데 급 선물"이라며 김태현에게 명품 팔찌를 선물 받게 된 전말을 전했다.

이어 미자는 "쭈그리고 자고 있는 모습이 뭔가 안쓰러워 보였대요. #커플팔찌 #카드건넬때 #손떠는거느껴짐 #쭈그리고자길잘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영상은 1000만 원대 C사 팔찌를 선물 받은 미자가 "고마워요 여보 씨"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김태현은 "표정이 많이 밝네. 계산하고 나니까 한기가 드네. 뭔가 피가 빠져나간 느낌이다"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미자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308회에 출연, 유튜버로 승승장구하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미자 씨가 결혼 후 52만 유튜버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남편 김태현 씨는 결혼 후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고 들었다"고 묻자, 미자는 "은퇴는 아니고 여러 가지로 바쁘다. 그중에 제 유튜브를 편집해주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남편이) 되게 고마운 게, 제가 라디오 DJ를 5년 했는데 연애하다가 중간에 라디오를 잘렸다. 그 일로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저를 되게 위로하면서 '너는 방송을 좋아하니까 내가 어떻게든 너를 만들어내겠다'고 하더라. 오빠가 컴맹이었는데 독학을 하면서 매일 밤새워 영상편집을 배웠다. 원래 6~7만 구독자였는데 남편이 편집하자마자 몇 달 만에 50만 까지 증가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지난해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전성애는 "얘(미자)가 결혼하기 전에 모아둔 돈을 오픈했다. 돈을 그렇게 많이 모아뒀다니. 기함했다. 통장에 진짜 어마어마하게 모아뒀더라"고 밝혀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미자도 "부모님보다도 (재산이) 많을 수도 있다"고 고백, 눈길을 끌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유튜브 수입, 얼마나 많으면 1천만원대 팔찌 선물을 '턱'? 김태현,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