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NCT 127(엔시티 127)이 대규모 컴백 쇼케이스로 정규 5집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NCT 127은 지난 6일 서울 성수동 서울숲 구 삼표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했으며, 개성 있는 음악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 극강 퍼포먼스, 대규모 야외 공연장의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가을밤의 축제를 완성했다.
|
더불어 NCT 127은 에너제틱한 'Parade (행진)'(퍼레이드)와 청량한 'Angel Eyes'(엔젤 아이즈), 감성적인 '별의 시 (Love is a beauty)' 등 정규 5집 수록곡 무대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새 앨범 소개와 작업 비하인드 에피소드, 활동 계획, 근황 토크 등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현장을 찾은 팬들은 신곡이 발매된 지 반나절도 지나지 않았음에도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응원법을 외쳤으며, 컴백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우리칠을 향한 사랑 'Fact Check' 완료'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도 펼치는 등 NCT 127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CT 127만의 색깔을 담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