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파이터 보스' 남다른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던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충격적인 인바디 결과가 공개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무려 '74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처럼 모두의 관심이 추성훈의 건강 상태에 쏠린 가운데 공개된 추성훈의 체지방률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체성분 검사 결과 20.7%가 나온 것. 이에 전현무는 본인 체지방률을 "28.6%"라고 밝힌 뒤 "운동하는 사람 중 체지방률 20% 넘는 사람은 처음 본다. (체지방률이) 나랑 비슷한데?"라며 추성훈에게 남다른 동질감을 느낀다고 해 추성훈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최근 추성훈에게 갱년기가 찾아온 만큼 그의 호르몬 수치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특히 후배 김동현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정자 수 2억 2천900만 마리"가 공개되며 연예계 대표 정자 왕으로 등극한바. 김동현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9.4점"이라는 상위 1%에 빛나는 수치를 뽐내고, 전현무의 "진짜?"라는 경악과 함께 스튜디오에 있던 남성 출연진의 동공 대지진을 유발했다는 후문. 과연 추성훈의 남성 호르몬 수치는 어떻게 나왔을지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6회는 오늘(8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